회사소개
제품안내
사업소개
고객센터
인트라넷
회사소개
연혁
대표이사
조직도
오시는길
주류구매전용카드 결제단말기
주류도매업 ERP
모바일 결제솔루션
유통업 ERP
RFID 솔루션
주류도매업 ERP 대여
산업용 PDA 단말기
제조/유통업 ERP 판매
RFID 유통 TAG 인코딩
국세청 진품인증단말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스템
국세청 주류유통정보시스템
공지사항
주문확인
FAQ
자료실 (고객용)
고객지원 (원격지원)
주류 고시 / 시행령 공지
자료실 (직원용)
관리자 페이지
서비스 App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자료실
고객지원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19-12-24
발신 : (주)엔젤넷 수신 : 수신처 참조 (도매상) 제목 : (주)엔젤넷 자동이체 청구 일자 변경 안내 내용 :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2. 당사는 2020년 부터 자동이체 대금청구와 관련하여 매출발생과 청구 등의 이원화로 오류처리 발생하여 2020년 부터는 당월청구 당월이체 30일로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해당 청구와 관련하여 2019년12우러 한달은 부득하게 11월매출,12월매출분 사용료(보수료)등의 청구는 26일에 이체청구가 됩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갱각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사항 : 영업담당자 콜센터 : 02-836-2811 주식회사엔젤넷 대표이사 정명수 * 공지사항과 동일한 내용으로 E-mail 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