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제품안내
사업소개
고객센터
인트라넷
회사소개
연혁
대표이사
조직도
오시는길
주류구매전용카드 결제단말기
주류도매업 ERP
모바일 결제솔루션
유통업 ERP
RFID 솔루션
주류도매업 ERP 대여
산업용 PDA 단말기
제조/유통업 ERP 판매
RFID 유통 TAG 인코딩
국세청 진품인증단말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스템
국세청 주류유통정보시스템
공지사항
주문확인
FAQ
자료실 (고객용)
고객지원 (원격지원)
주류 고시 / 시행령 공지
자료실 (직원용)
관리자 페이지
서비스 App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자료실
고객지원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2017-06-13
[해결방법] 윈도우10에서 Windows Mobile 단말기와 연결이 안되는 문제 1. Windows 검색창에서 Service를 실행 2. 서비스중 Windows Mobile 2003 기반 장치 연결 서비스중 Windows Mobile 기반 장치 연결 2개의 서비스를 중지 3. Windows Mobile 2003 기반 장치 연결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후 속성 선택 4. 탭에서 로그온선택 후 로컬 시스템 계정 선택 서비스와 데스크톱 상호 작용 허용 체크 후 적용 및 확인 5. Windows Mobile 기반 장치 연결도 동일하게 설정 6. 2개의 서비스 속성을 모두 고친 후 서비스 시작을 클릭하여 구동 7. Windows Mobile 단말기와 PC연결(PC와 연결음 및 단말기내 연결화면 확인) 8. Windows Mobile Device Center가 자동으로 안뜰경우 실행명령을 통해서 연결 확인
목록